의사출신 저자의 <약을 버리고 몸을 바꿔라> 다이제스트 도서



* 대충 훑어보기

많은 사람들이 만성질환에 대해 ‘당장 죽는 병도 아닌데 심각할 거 있나’라는 생각을 갖고 있다. 하지만 만성질환은 그리 만만하게 볼 상대가 아니다. 당뇨병, 고혈압, 간경화, 심근경색 등 중증 만성질환은 이미 세포 기능도가 정상의 10% 수준에 불과할 때 나타나는데, 이는 우리 몸이 심각한 상태에 놓여 있다는 신호이며, 이 상태로 세포의 변이 및 파괴가 계속되면 결국은 암으로까지 이어질 수 있다.

 그러므로 100세 시대 무병장수를 꿈꾼다면 반드시 만성질환에 적극적으로 대처해야 한다. 그런데 아무리 열심히 약을 먹어도 시원하게 낫지 않아 답답한 경우가 많다. 이는 병을 불러온 몸을 바꿀 생각은 없이, 눈에 보이는 증상만 약물로 조절하기 때문이다. 만성질환에서 완전히 해방되려면 나쁜 것을 깨끗이 비우고 전신 세포의 기능을 되살려, 병의 근본 원인을 뿌리째 없애야 한다.

 이 책은 자연치유 명의 조병식 원장의 신작으로, 병의 원인인 몸속 노폐물과 독소를 제거하고 혈액과 세포를 건강하게 복구하여 몸 전체의 기능을 되살리는 ‘해독ㆍ재생요법’을 담고 있다. 또 당뇨병, 고혈압, 뇌졸중, 고지혈증, 심장병, 자가면역질환, 악성종양 등 10대 만성질환의 각 질환별 맞춤 대처법, 그리고 해독ㆍ재생요법으로 치유된 다양한 환자들의 사례가 풍부하게 담겨 있다.

 저자는 우리는 누구나 스스로 회복할 수 있는 능력, 즉 ‘자연치유력’을 지니고 있는데, 이는 그 어떠한 약물보다도 강력한 효과를 지니며, 만성질환을 완치하려면 무조건 약물에 의존하는 것이 아닌, 몸속 자연치유력이 100% 발휘될 수 있도록 몸의 토대부터 근본적으로 바꿔야 한다고 강조한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


구글 사이드

날마다 새로운 그림

통계 위젯 (화이트)

125
25
79077